스포츠 뉴스

클린스만 출국, 대한축구협회 책임감 선수단에게 떠넘겨

우주최강빵이 2024. 2. 15. 11:50
728x90
반응형
클린스만 출국, 대한축구협회 책임감 선수단에게 떠넘기나

클린스만 출국, 대한축구협회 책임감 선수단에게 떠넘기나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클린스만 출국, 대한축구협회 책임감 선수단에게 떠넘기나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사진 뉴시스, 훈련을 지켜보는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이강인의 공식 사과문을 한국 축구계가 또 다른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대표팀 불화설에 대한 기사가 나온 후 많은 화젯거리가 되고 이와 관려해 축구협회는 평소와는 다르게 이 '사태에 대한 소식이 사실이 맞다'라고 하며 즉각 답변을 했습니다. 

 아시안컵이 끝나고 클린스만 감독 경질에 대한 문제와 선임 과정에서부터 있었던 논란을 축구팬들이 들고 거세게 항의를 할 때는 묵묵부답이었던 축구협회의 태도가 수면 위로 올라왔습니다. 

 한편 축구협회는 오늘 15일 전력강화위원회를 열어 클린스만 감독과 함께 축구대표팀 향휴 운영 방안을 결정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정일보다 빨리 출국하여 부재중인 클린스만 감독은 온라인으로 회의에 참여하고, 불참 의사를 밝힌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은 참석하지 않는다고 밝혀졌습니다. 정몽규 회장은 전력강화위원회 참석 대상이 아니라 회의 내용에 따라 보고를 받고 최종 결정을 내린다고 보여집니다. 

 이처럼 축구협회의 일처리가 깔끔하지 못한 것에 대해 일부 축구팬들은 축구협회가 협회에게 쏠린 분노의 화살을 선수단의 내분으로 돌리려는 것 아니냐며 축구협회를 비난했습니다. 클린스만 감독 경질 요구, 선임 과정에 대한 정몽규 회장의 개입 등과 관련된 문제는 답을 제대로 안해 답답함을 주었지만, 대표팀 내분 사건은 외신을 통해 독점 보도가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자극적인 단어들과 함께 언론에 공개된 것에 축구팬들은 이에 관해 의구심을 품었습니다. 

 내부 정부가 외신에 어떻게 빠르게 흘러들었고 보도 되었는지, 축구협회는 이와 같은 사실을 왜 빠르게 인정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많은 비난의 목소리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클린스만 출국, 대한축구협회 책임감 선수단에게 떠넘김 관련해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유익하셨나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tennisnews.tistory.com/entry/%ED%95%9C%EA%B5%AD-%EC%B6%95%EA%B5%AC-%EA%B5%AD%EA%B0%80%EB%8C%80%ED%91%9C%ED%8C%80-%EB%B6%88%ED%99%94%EC%84%A4-%EC%86%90%ED%9D%A5%EB%AF%BC-%EC%86%90%EA%B0%80%EB%9D%BD-%EB%B6%80%EC%83%81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불화설? 손흥민 손가락 부상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불화설? 손흥민 손가락 부상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불화설? 손흥민 손가락 부상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불화설? 손흥

tennisnews.tistory.com

 

https://tennisnews.tistory.com/entry/%EC%86%90%ED%9D%A5%EB%AF%BC%EA%B3%BC-%EB%B6%88%ED%99%94%EC%84%A4-%EC%9D%B4%EA%B0%95%EC%9D%B8-SNS%EC%97%90-%EC%82%AC%EA%B3%BC

 

손흥민과 불화설, 이강인 SNS에 사과

손흥민과 불화설, 이강인 SNS에 사과 손흥민과 불화설, 이강인 SNS에 사과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손흥민과 불화설, 이강인 SNS에 사과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tennisnews.tistory.com

이 블로그는 광고수익으로 운영됩니다. 

3초만 시간을 내어주셔서 블로그의 광고를 클릭해주시면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