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뉴스

면접 없이 홍명보 감독 선임을 진행한 대한축구협회

압구정밤송이 2024. 7. 13. 19:44
728x90
반응형
면접 없이 홍명보 감독 선임을 진행한 대한축구협회

면접 없이 홍명보 감독 선임을 진행한 대한축구협회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면접 없이 홍명보 감독 선임을 진행한 대한축구협회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대한축구협회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감독으로 울산의 홍명보 감독을 공식 선임한 것이 축구계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슈가 된 이유는 크게 다음과 같습니다.

대한축구협회 홍명보 박주호
면접 없이 홍명보 감독 선임을 진행한 대한축구협회

첫번째, 홍명보 감독은 현재 K리그 1부 팀인 울산의 감독입니다.

현재 시즌이 진행중인데 K리그 감독을 차출해서 팀 내에 혼란을 주는 행동은 울산 팬들에게 예의가 아니겠죠.

심지어 홍명보 감독은 대표팀 감독을 맡을 의지가 없다고 계속해서 언론을 통해 이야기해왔기 때문에, 이를 믿은 팬들은 큰 배신감을 느꼈을 것 같습니다. 

나아가, 홍명보 감독은 이전 아마노 준 선수가 울산에서 떠났을 때 아마노 선수의 "배신 행위"에 대한 강한 비판을 하던 감독이었는데요. 

이번에는 본인이 아마노 홍이라고 불리며, 본인이 뱉은 말을 그대로 돌려받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공정한 선발이 아니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관련해 국가대표 전력강화위원을 맡고 있는 축구선수 출신 박주호 위원이 "감독 선임 과정에서 올바른 절차를 밟지 않았다"고 밝힌 소위 "소신발언"을 통해 대한축구협회가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그동안 외국인 감독을 선임할 준비를 하고 있고, 여러 감독들과 컨택된 상태라고 언론에서 밝힌 바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구팬들도 컨택되었다는 감독들의 리스트를 보고, 이 감독이면 좋겠다, 이 감독이면 우리 선수들과 잘 맞겠다 하는 식으로 의견을 주고받고는 했는데요. 

홍명보 감독이 공식선임되었다고 밝혀지면서, 대한축구협회가 정말 감독들과 진지하게 컨택을 한 것이 아니라, 보여주기식으로 컨택한 것은 아닐까 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

 


 

 

면접 없이 홍명보 감독 선임을 진행한 대한축구협회 관련해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유익하셨나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는 광고수익으로 운영됩니다. 

3초만 시간을 내어주셔서 블로그의 광고를 클릭해주시면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